본문 바로가기
24개월~

듀플로 다음 단계 선물로 추천! 레고 클래식, 브릭 한꾸러미 (11030) 리뷰

by 맘툴스 2024. 6. 4.

안녕하세요! 맘툴스입니다.

아이들이 40개월 즈음부터 듀플로에 흥미를 잃고 점점 더 레고에 흥미를 가지기 시작하는 시기입니다. 또한 이 시기는 손가락의 더 정교한 움직임을 익히기 위해서도 더 작은 블록으로 갈아타야 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.

하지만 레고의 1X1의 매우 작은 브릭들을 조립하기에는 아직 손동작이 미숙하기도 하고, 입속에 넣는 등 안전 문제에도 신경 써야 하기 때문에 적합한 제품 선택이 중요합니다.


이러한 상황에서 최선의 제품은 레고 클래식 브릭 한꾸러미 (11030)입니다. 이 제품은 큰 브릭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 듀플로에서 레고로 갈아타는 첫 제품으로 적합합니다. 또한 밝은 색상의 브릭 1000개가 포함되어 있어 창의성을 길러주는 데 최고의 선택입니다.


레고 클래식 브릭 한꾸러미 (11030)의 장점

1. 큰 브릭 구성: 1X1의 작은 브릭을 다루기 어려운 어린아이들에게 큰 브릭은 더 쉽게 다룰 수 있어 초기 레고 사용에 적합합니다.

2. 다양한 색상: 밝은 색상의 브릭들은 아이들의 시각적 흥미를 자극하고, 창의적 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합니다.

3. 풍부한 부품 수: 1000개의 다양한 브릭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4. 창의성 발달: 여러 가지 색상과 크기의 브릭을 이용해 다양한 형태를 만들면서 아이들의 창의성을 길러줍니다.


베스트 & 워스트 리뷰

베스트 리뷰
1. 5살 여아 듀플로에 흥미 없어하더니 이건 한참 가지고 노네요
2. 구성 너무 좋고 애기가 가지고 놀기 딱 좋네요 이런 거 또 나오면 좋겠어요 강추
3. 5살 남아 이제 본격적으로 레고 가지고 노는 듯해요
워스트 리뷰
1. 워낙 유명한 레고… 조카 선물했더니 너무 좋아해요~ 가격이 비싸서 문제죠
2. 생각보다 박스가 작아요. 그만큼 1000개라는 브릭수가 적게 느껴졌습니다. 풍성한 선물이 되려면 10000 브릭은 돼야 할거 같아요
3. 관심은 가지는데 조립하는데 힘들어하네요^^

결론

레고 클래식 브릭 한꾸러미 (11030)는 5세 이상 아이들에게 적합하며, 초기 레고 사용 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완벽한 선택입니다. 이 제품은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과 창의력 증진에 큰 도움이 됩니다. 또한 부모와 함께 놀이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.

아이들에게 선물로 레고를 고민하고 계신다면, 레고 클래식 브릭 한꾸러미 (11030)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. 아이들의 창의력을 길러주고,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.

댓글